수강생 수강 후기

[주안] 커피바리스타 실무과정 (2급자격증+라떼아트자격증+카페음료) 2회차 수강후기

각 기술에 맞는 훈련시간이 적절히 분배되었고 부족한 부분에 대한 강사님의 꼼꼼한 피드백이 실력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무엇보다 강사님이 적극적으로 가르쳐 주신 덕분에 커피에 대한 흥미가 높아지고 자신감도 생겼어요 배우는 내내 정말 즐거웠습니다! 


저희 담당 황은경 강사님께 감사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꼼꼼히 틀린 부분을 자세히 알려주시고, 잘 할수 있다고 항상 응원해주셔서 용기가 생겼습니다. 


딱딱하지 않은 학원 분위기와강사님의섬세한가르침으로 넘 만족합니다 그래서 1급 자격증 고려하고 있습니다 


너무 즐겁고 잘 배워갑니다~ 


KakaoTalk_20250722_185752954_10.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