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생 수강 후기

[부평] 라떼아트 수강 후기

강사님께서 수업전 수업준비가 철저하시고 한명씩 동영상을 찍으시면서 라떼아트 할 때 어느부분이 잘못되었는지 하나하나 섬세하게 봐주시고, 바로잡주셔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바리스타 2급 취득 후 1급 자격증 취득 전에 들으니 1급 실기 시험때 매우 활용도가 높고 유용해서 좋아요. 감사했습니다!

화면 캡처 2025-07-23 145420.png